· 중소기업 경영 및 운영 요령, 위기관리법 등의 강의
· 동종업계의 친목도모 및 정보교류
· 참석 대상 : 조합원사 CEO, 전문경영인 및 2세경영인
· 실무능력 향상 및 역량 강화를 위한 교육
· 동종업계간 정보교류
· 참석대상 : 조합원사 임직원
· 해외전시회 참관을 통해 제품의 시장 및 기술동향 파악
· 현지시장 비즈니스 파트너 및 바이어 발굴 등을 지원
· 해외 시장 진출을 통한 판로 개척
· 참석 대상 : 조합원사 CEO, 전문경영인 및 2세경영인
· 단체급식 관련 국내 전시회 참가 지원 및 대외 홍보활동
· 회원사들의 편리하고 위생적인 제품 우수성을 알림
· 국내 주방업계 수요창출 및 육성을 통한 산업 활성화
· 비교전시를 통한 제품의 시장, 기술동향 및 정보 교류
· 연 1회, 지역별 개최 ( 서울인천, 경기북부, 경기남부, 대구경북, 부산경남, 광주전라 지역 등)
· 우리 업계의 현안사항 및 애로사항 논의
· 정보교류 및 친목도모
· 우리업계 가업승계자를 대상으로 하는 모임 (연 4회)
· 가업승계에 대한 교육 및 업계 현안사항 협의
· 정보교류 및 친목도모
· 업계 자문위원을 대상으로 현안 논의
· 회원사 동호회 지원
· 조달사업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조의2(다수공급자계약)
· 계약방법 및 종류 : 일반경쟁입찰, 제3자를 위한 단가계약
· 계약대상자 선정 : 적격성 심사를 거쳐 품질, 성능 등이 유사한 제품을 가격협상이 성립된 다수 적격자와 계약
· 공공기관이 중소기업자간경쟁제품을 구매할 경우, 해당조합으로부터 구매조건에 맞는 대상 업체(소기업, 소상공인)를 추천받아 이들 업체 간의 가격 등을 비교하여 수의계약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지원하여 중소기업제품의 구매촉진 제고
· 중소기업자간 경쟁 입찰에서 낙찰 후에 대기업제품, 수입제품의 낲품 및 하도급 생산납품 등의 중소기업자간 경쟁을 저해하는 행위를 방지하기 위하여, 중소기업의 직접생산 여부를 확인하도록 의무화 하는 제도